알면 쏠쏠한 이야기

40대 이후 꿈을 이룬 인물들: 인생경험과 철학이 담긴 명언🌟

Lena Jo 2023. 11. 6. 06:00

40대 이후 꿈을 이룬 인물들: 인생경험과 철학이 담긴 명언🌟


오늘은 40대 이후에 성공한 사람들의 인생경험과 철학이 담긴 명언을 소개합니다. 이들은 패션 디자이너, 자동차 공유 서비스 창업자, 복싱 선수, 배우, 코스트코 창업자, 아디다스 창업자, 맥도널드 창업자, KFC 창업자,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들의 이야기는 나이가 꿈을 이루는데 장애물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나이가 곧 한계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의 도전을 통해 동기부여가 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 베라 왕 (패션 디자이너)


베라 왕은 피겨 스케이팅과 패션 에디터로 활동하다가, 디자이너의 꿈을 이루기 위해 40세에 본업을 전향했습니다. 그녀는 결혼복과 드레스를 전문으로 하는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50세에 자신의 이름을 딴 향수를 출시하고, 60세에는 주얼리와 안경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패션계의 거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자신감이 없었다. 하지만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끊임없이 시도했다." - 베라 왕

 

 

 

🚗 로빈 체이스 (집카 창업자)


로빈 체이스는 평범한 주부였습니다. 그러다가 자신의 아이를 픽업하러 갔던 유치원에서 학부모와 우연히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학부모는 자동차 공유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로빈 체이스는 그 아이디어에 흥미를 느꼈고, 함께 '집카'라는 회사를 창업했습니다. 당시 나이는 40살이었습니다. 집카는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공유 서비스로 성장했습니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했다. 그리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내가 가진 시간과 돈과 열정에 따라 달라졌다." - 로빈 체이스

 

 

 

🥊 조지 포먼 (복싱 선수)


조지 포먼은 젊은 시절 복싱 세계 챔피언으로 활약했습니다. 하지만 28살 때 모하메드 알리에게 패배하고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그 후 그는 목사가 되고, 자선활동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38살 때 복싱에 재도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결정을 비웃었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45살에 세계 복싱 챔피언 타이틀을 다시 얻었습니다. 그는 복싱 역사상 가장 나이가 많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나는 나이가 들어서 느려졌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저 더 오래 즐기기 위해 천천히 움직일 뿐이다." - 조지 포먼

 

 

 

🎬 사무엘 L. 잭슨 (배우)


사무엘 L. 잭슨은 과거 마약 중독자였습니다. 그는 치료를 받고, 연극배우로 활동하다가 영화배우로 전향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는 46살 때 '펄프 픽션'이라는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그 영화는 대박을 터뜨리고, 그는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스타워즈', '어벤저스' 등 수많은 히트 영화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의 스타가 되었습니다.

"나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운인지 안다." - 사무엘 L. 잭슨

 

 

🛒 짐 시네갈 (코스트코 창업자)


짐 시네갈은 18살 때부터 대형 마트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밑바닥부터 일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는 47살 때 '코스트코'라는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코스트코는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짐 시네갈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존경받는 사업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나는 항상 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한다. 나는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려고 노력한다." - 짐 시네갈

 

 

 

👟 아돌프 다슬러 (아디다스 창업자)


아돌프 다슬러는 어렸을 때부터 신발 공장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신발 제작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49살이 될 때까지 자신의 이름을 딴 '아디다스'를 창립하지 못했습니다. 아디다스는 운동화와 스포츠 의류를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아돌프 다슬러는 스포츠 업계의 거장으로 기억됩니다.

"나는 완벽주의자다. 나는 내가 만든 신발이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갖추기를 바란다." - 아돌프 다슬러

 

 

🍟 레이 크록 (맥도널드 창업자)


레이 크록은 밀크셰이크를 만드는 믹서기를 판매하는 세일즈맨이었습니다. 그는 53살 때 맥도널드 형제의 햄버거 가게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그들의 효율적인 운영 방식에 감탄하고,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는 전국에 맥도널드 가게를 확장하고, 결국 맥도널드 회사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패스트푸드 체인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운이 아니라 준비와 기회라고 생각한다." - 레이 크록

 

 

 

🍗 할랜드 샌더스 (KFC 창업자)


할랜드 샌더스는 젊은 시절 여러 업종에서 일했지만, 매번 잘리고 망하기를 반복했습니다. 그는 40살 때 켄터키 주의 작은 도시에서 주유소 겸 식당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자신만의 특별한 치킨 요리법을 개발하고,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해 사업이 좋지 않아 졌고, 65살 때 식당을 팔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치킨 요리법을 바탕으로 KFC 프랜차이즈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전 세계에 치킨 전문점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나는 실패한 적이 없다. 나는 단지 10,000가지 방법을 찾아냈을 뿐이다." - 할랜드 샌더스

 

 

 

🎵 수잔 보일 (가수)


수잔 보일은 어렸을 때부터 노래를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학대와 따돌림을 겪으며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47살 때 '잉글랜드 재능'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했습니다. 처음에 그녀의 외모와 나이 때문에 관객들과 심사위원들은 비웃음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자 모두가 감동하고 박수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결승전까지 진출하고, 전 세계적인 유명성을 얻었습니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다고 믿었다. 나는 내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 수잔 보일

 


이들처럼 40대 이후에도 꿈을 이룬 인물들은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예외적인 경우일 뿐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40대 이전에 자신의 인생 계획을 세우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과 같은 조언을 드립니다.

  • 자신의 장점과 흥미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직업을 찾으세요.
  • 자신의 가치를 과소평가하지 마시고, 도전적인 기회를 잡으세요.
  • 자신의 전문성과 인맥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공부하고 교류하세요.
  • 자신의 건강과 가족을 소중히 하세요.


이렇게 하면 40대, 50대 이후에도 행복하고 성공적인 인생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도전하고 싶은데 두려우신가요? 두려움은 저 멀리 던져버리고 그동안 가슴 한편에 숨겨져 있던 꿈에 도전해 보세요! 당신의 멋진 행진을 응원합니다. 👍



40대 이후 꿈을 이룬 인물들: 인생경험과 철학이 담긴 명언🌟